뉴스
최봉환 부산 금정구의원, 금정구청장 보선 출마선언
뉴스종합| 2024-09-03 14:50
최봉환 부산 금정구의원(가운데)이 3일 오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하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임순택 기자]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최봉환 국민의힘 부산 금정구의원(전 구의회 의장)이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부산 금정구청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최봉환 예비후보는 3일 오전 10시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재윤 전 구청장의 갑작스런 유고에 애도를 표한다"며 "새로운 도약, 다시 활기찬 금정은 연속적으로 계승돼 중단 없는 금정발전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최 예비후보는 김재윤 전 금정구청장의 공약과 지역구 백종헌 국회의원의 지역공약도 쉼 없이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최 예비후보는 "금샘로 완전개통, 침례병원 공공화와 정상화, 노포터미널 역세권개발, 서금사지역 제2센텀 연계발전을 차질없이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최봉환 예비후보는 "4선의 금정구의원으로 그 역량을 충분히 검증받았다"며 "'대한민국 시군자치구의회 의장협의회 회장' 등의 경험을 거치며 쌓아 온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로 지역과 중앙에서 금정을 제대로 알릴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kookj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