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연신내역 트리플역세권, 내집마련 마지막 기회! 대경아르체 잔여 세대 특별분양
부동산| 2024-09-16 09:00

최근 서울을 중심으로 주택시장이 꿈틀거리고 있는 가운데, 올해 연말 개통 예정인 GTX-A 연신내역에서 직선거리로 400m 거리 초역세권 입지에 로데오거리 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더한 ‘연신내역 대경 아르체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가 회사보유 분 특별 분양에 들어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연신내역 대경 아르체’아파트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에 조성된, 대지면적 1,829㎡ 규모에 지하1층 ~ 지상17층, 1개동 총 58세대 아파트로 구성된다.

공급 상품은 전용면적 기준 ▲42㎡ 타입 26세대 ▲65㎡ 타입 32세대로 수요자들에게 인기 높은 중소형 3Room•4Room 위주의 주거 특화설계를 갖춘 상품이다.

또한‘연신내역 대경 아르체’아파트는 전면부에 북한산이 한 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조망권을 확보하여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연신내 로데오 먹거리 시설 도보 이용과 기형성된 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연서시장, 이마트 은평점, NC백화점 등 최고의 중심상권으로 생활 또한 편리하며 인근의 갈현1구역, 대조1구역 등 재건축 사업 진행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기대 되는 곳이다.

최근 국토부는 GTX-A노선 파주 운정, 킨텍스, 대곡, 연신내, 서울역까지 올해 연말 개통을 위해서 차량 시운전에 돌입했다. 동탄과 수서간 노선이 먼저 개통되면서 역세권 부동산 시장이 서울 중심지처럼 가격이 상승한 것은 트리플 역세권으로 상전벽해되는 '연신내역 대경 아르체' 아파트의 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초역세권으로 평가받는‘연신내역 대경 아르체’아파트는 지하철 3호선, 6호선을 도보 4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1번국도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다수의 버스 노선으로 서울 전역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도로망은 흥은IC, 통일로IC를 통해서 외곽순환도로, 내부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경기 고양 등 서북부 수도권과 서울에 대한 광역적 접근성도 우수하다.

특히 반경 500M 내 갈현초, 연광초중교, 선일여중고, 선일빅데이터고, 대성중고, 선정국제관광고 등 다수의 초중고가 위치해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성이 높으며, 갈현초 인근에 형성된 학원가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대로변에 위치해 안심 귀가가 가능하고,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까지 전체 자주식 주차로 설계되어 있어, 기계식 주차에 대한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연신내역 대경 아르체’아파트는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샘플하우스 및 분양 사무실은 은평구 통일로 현장 1층에 마련되어 있으며 마지막 잔여 가구를 공급 중이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