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세계적 리조트 비전 강원랜드, 주민-고객과 김장도 한다
라이프| 2024-10-13 13:34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보통사람들과의 교감으로 시작해 글로벌 한국 리조트로 우뚝 서려는 강원랜드의 비전 실천이 필부필부의 김장 문화로도 이어졌다.

국민과 김치담그는 강원랜드, 하이원 김치축제 대국민 알림 일러스트

강원랜드 하이원은 오는 25일∼26일 정선군민, 하이원 고객, 정선군 등과 함께 ‘하이원 김장축제’를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 개최한다.

정선군과 함께 실시되는 ‘하이원 김장 축제’는 ‘김장’을 핵심 콘텐츠로 먹거리 부스,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하이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장체험은 축제기간 13시부터 17시까지 시간대별 50팀 총 200팀으로 운영되며, 참여 고객들은 정선군 소속 김치 명인들과 함께 우리 농산물로 맛있고 특별한 김치를 만들게 된다.

체험 비용은 1팀당(최대 3인) 3민9000원으로, 체험 종료 후 김장김치 5kg를 아이스박스에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 김치값도 안되는 참가비이다. 참가 신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관련 게시물 내 QR코드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하이원 콘도

축제에서는 ‘지역 먹거리 부스’가 마련될 예정으로, 고객들은 직접 담근 맛있는 김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수육, 전 등 특색 있는 지역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원더랜드’공연은 26일 토요일 하루 14시 30분, 15시 30분 2회 실시되며 , 하이원 아티스트 공모를 통해 선발된 가수들이 선보일 버스킹 공연은 양일간 16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된다.

이민호 하이원 마케팅기획실 실장은 “가족 모두가 더욱 행복해질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계절별 다양한 콘텐츠로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