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딩자켓·베스트 구성…흡습발열 기능
[프로 스펙스 제공] |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보온성과 경량성을 갖춰 ‘에어웨이브(AIR-WAVE)’ 패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다운을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충전재인 ‘컴포템프(Comfortemp) 웰론패딩’을 적용했다. 컴포템프는 다운과 유사한 촉감과 볼륨을 유지하는 패딩 충전재로 최적의 보온성을 제공한다.
신제품 역시 해당 충전재를 사용해 흡습발열 기능을 갖췄다. 충전재를 감싸는 원단인 다운백을 제거한 레이어 구조로 기존 다운 제품보다 더 가볍다. 겉감에는 물의 흡수를 막아주는 WR 발수 가공 처리가 처리됐다.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남성용 패딩자켓과 베스트, 여성용 숏·롱 패딩자켓으로 구성됐다. 남성용 패딩자켓은 넉넉한 사이즈다. 목을 적당히 감싸주는 넥라인과 소매 끝 밴딩 처리, 주머니 스냅버튼으로 편의성도 높였다. 색상은 블랙, 카키, 다크카키로 구성됐으며 17만9000원이다. 패딩 베스트는 깔끔한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이 돋보인다.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외투 안에 겹쳐 입을 수 있다. 블랙과 다크카키 2가지 색상, 10만9000원이다.
여성용 숏 패딩자켓은 넥라인에 탈부착 가능한 플리스가 적용됐다. 엉덩이 위까지 올라오는 짧은 기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기장 끝에 있는 스트링 스토퍼로 체형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다. 아이보리와 라이트 카키 2가지 색상에 17만9000원이다. 여성 롱 패딩자켓은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을 적용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카키 3가지 구성으로 22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에어웨이브 패딩 시리즈는 본격적으로 낮아진 기온에 맞춰 가볍고 따뜻하게 초겨울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TPO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