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큰 호응 속 슈퍼레이스 협력 성과
이어 시즌 오프에도 다양한 대회 진행
1기 AI레이싱모델 선발대회 개최키로
AI 가상대회 티디메타(TDMETA)의 TDT챔피언십 메타슈퍼레이스 이미지. |
[헤럴드경제=김영상 기자] “시즌 오프 기간에서 TDT 챔피언십(Championship) 4라운드 갑니다.”
티디메타(TDMETA)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웹3 스포츠리그 플랫폼 ‘TDT Championship’이 2024 시즌 동안 큰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슈퍼레이스’와 함께 협력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티디메타는 이에 시즌 오프 기간 동안에도 TDT Championship은 다양한 메타레이싱 대회를 진행, 팬들이 꾸준히 포인트를 획득하고,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해당 플랫폼은 슈퍼레이스 경기에서 팬들이 디지털 굿즈를 구매하고 실제 레이싱 선수들과 응원 매칭을 통해 레이스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고, 이 포인트를 사용해 래플 응모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구조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티디메타 관계자는 “2025년에도 더욱 업그레이드된 포맷과 기능을 통해 팬들이 슈퍼레이스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TDT Championship에서 활동할 1기 AI레이싱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모든 선발과정은 팬들이 직접 보고 선호하는 모델을 투표로 선발할 계획이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1기 AI레이싱모델들은 TDT Championship을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활동에 참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TDMETA의 TDT Championship은 실제 스포츠와 디지털 스포츠와의 융합을 통해 선수와 팬들이 함께 경기에 참여하고 보상받는 웹3 스포츠 생태계를 위한 국내 최고의 모터스포츠 슈퍼레이스로 시작, 2025년에는 골프, 농구 등 리그를 확대할 계획이어서 향후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ysk@heraldcorp.com
ysk@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