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24일 컴백’ 트와이스, 타이틀곡은 ‘티티’..3연타 홈런 노린다
뉴스| 2016-10-13 08:51
이미지중앙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정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컴백 타이틀곡이 ‘티티’(TT)로 결정됐다.

트와이스는 1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스코스터:레인1’(TWICEcoaster : LANE1)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첫 타임테이블 티저부터 게재된 ‘TT’라는 단어의 의미가 밝혀졌다. 바로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제목이었던 것. 트와이스 측은 계속된 티저를 통해 타이틀 곡 ‘티티’에 대한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티’ 외에도 ‘1 TO 10’ ‘PONYTAIL’ ‘JELLY JELLY’ ‘PIT A PAT’ ‘NEXT PAGE’ ‘ONE IN A MILLION’ 등 총 7곡의 노래 제목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는 이날 ‘TWICE MV UNIVERSE’ 이미지도 공개했다. 이 이미지는 좀비 캐릭터가 등장해 코믹하면서도 유쾌한 느낌을 줬던 데뷔곡 ‘우아하게’, 9개 장르 영화를 차용하며 스포티한 분위기를 살린 ‘CHEER UP’을 잇는 ‘티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트와이스는 14일부터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composer_js@naver.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