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천소아-이도훈,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곡 ‘Beautiful Day’ 공개
뉴스| 2017-10-12 11:02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천소아(Cheon Soa)와 랩퍼 이도훈이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Beautiful Day’를 공개한다.

천소아와 이도훈은 최근 MBC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가창에 나선 수록곡 ‘Beautiful Day’ 음원을 12일 선보인다.

이번 신곡 ‘Beautiful Day’는 강한 리듬과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돋보이는 곡. 힘든 현실을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만들어가는 노랫말이 달콤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천소아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와 래퍼 이도훈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놀라운 케미를 보여주는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이 작업에 참여했다.

걸그룹 비비안 출신 천소아는 초인가족’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등의 드라마 OST를 통해 달콤한 느낌의 가창으로 팬들의 인기를 얻었다. 이도훈은 빛나라 은수’ ‘그 여자의 바다를 비롯해 훈장 오순남에 이르기까지 감성랩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Beautiful Day’는 스토리 결말에 관심을 모으고 있는 훈장 오순남의 남녀간 사랑 얘기를 테마로 기획됐다달콤한 음색의 천소아와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느껴지는 이도훈의 랩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침 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천소아와 이도훈의 ‘Beautiful Day’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