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리디아, 애잔한 감성곡 ‘내가 너 없이’ 공개…‘꽃피어라 달순아’ OST 발탁
뉴스| 2017-10-14 09:03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애절한 감성의 OST 곡 ‘내가 너 없이’를 선보였다.

최근 KBS2 ‘TV소설 꽃 피어라 달순아’ OST 가창자로 나선 리디아는 수록곡 ‘내가 너 없이’ 녹음을 마치고 13일 음원을 공개했다.

이 곡은 잔잔하면서도 슬픈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작곡가 필승불패가 곡 작업을 완성했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편곡과 리디아의 감성적 해석이 잘 어우러져 한번 들으면 다시 듣고 싶게 만드는 작품이다.

2010년 데뷔 싱글 ‘여자의 청혼’을 발표하며 가수 활동을 시작한 리디아는 드라마 ‘저 하늘에 태양이’ ‘그 여자의 바다’ ‘훈장 오순남’ 등 다양한 OST 가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최근 공개한 싱글 ‘너와 나 결혼한다면’은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혼하고 싶은 사람에게 전하는 가슴 따뜻한 사랑 고백을 담아 청혼가로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신곡 ‘내가 너 없이’는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 OST 가창을 통해 곡의 성격에 맞는 애절함과 부드러움이 오가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보여준 리디아가 보여주는 가을 감성의 발라드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TV소설 꽃 피어라 달순아’ OST 리디아의 ‘내가 너 없이’는 13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