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미, 태사비애 프로젝트 동참 ‘미워도 사랑해’ OST곡 ‘사랑해요’ 공개
뉴스| 2018-02-07 12:23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가수 아미(Ami)가 태사비애 프로젝트를 통해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곡 ‘사랑해요’를 공개했다.

최근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아미는 러브테마곡 ‘사랑해요’ 녹음을 마치고 7일 음원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2013년 드라마 ‘아이리스2’ OST ‘매일하는 이별’ 이후 ‘나만의 당신’, ‘딱 너 같은 딸’ 등을 선보인 후 2년여 만에 새 OST를 발표했다.

작곡가 손이삭이 곡 작업한 ‘사랑해요’는 애절한 멜로디 라인에 아미 특유의 애절한 모소리가 어우러져 사랑의 간절함을 진정성 있게 전해준다.

손이삭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훈남 오순남’ ‘막돼먹은 영애씨’ ‘역류’ ‘꽃피어라 달순아’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인기 주가를 높인 가운데 아미는 공동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시청자 사랑을 받은 아미가 태사비애 프로젝트를 통해 오랜만에 선보이는 OST 신곡 ‘사랑해요’는 아미의 애절한 목소리를 통해 사랑의 진심이 느껴지는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OST 아미의 ‘사랑해요’는 7일 정오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