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기안84 박나래, 진짜가 나타났다? 커밍아웃 암호?
뉴스| 2018-03-14 13:32
기안84 웹툰서 의미심장 글귀 등장
기안84 "1일인거야" 어떻게 해석?
기안84 박나래, 남다른 인연 여론 응원까지
이미지중앙

(사진=기안84 웹툰)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기안84가 대중의 이목을 끌고 있다. 기안84 웹툰 '복학왕'에서 '1일인거야'라는 문장이 발견됐기 때문.

기안84와 박나래는 그간 미묘한 기류를 보였던 만큼 두 사람 사이에 진짜 핑크빛 사건이 생긴 것은 아닌지에 대해 세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특히 기안84와 박나래의 지난 연말 '나 혼자 산다' 모습이나 'MBC 연예대상'의 모습이 대중의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특히 박나래는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 "기안84가 정말 괜찮은 사람이더라. 그분이 나에 대한 마음이 있는데 굳이 밀어낼 생각이 없다. 좋은 감정을 갖고 열린 결말을 갖고 있다. 내가 보기엔 나한테 마음이 있는 것 같다"는 말로 열애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 때문일까. 기안84의 웹툰서 발견된 이 문장에 대해 '나 혼자 산다' 측이 편집실수라 해명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론 사이에서는 기안84와 박나래 사이의 핑크빛 기류에 대한 기대를 놓지 못하는 이들이 많은 상황이다.

여론은 "taka**** 이건 뭐 의심이 들 수밖에. 암호같다. 이거 커밍아웃 아닌가?" "love**** 둘이 정말 사귄다면 저건 진짜다. 진짜가 나타난 거다!꺄! 물론 나는 응원함" "ykyi**** 와우 진짜 단순 편집실수일까~!! 연애 가즈아!!!" "gree**** 정말 1일 인거야 일수도 있음...몰래 숨겨놓은 자신들만의 메시지를 사람들이 알아 봤을 수도 있음..." "rain**** 헐.. 설마 진짜 박나래씨랑 사귀는거????" "kuga**** 빨리 누구하나 다른 사람이랑 열애설 나야 이 러브라인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을듯 ㅋㅋ" 라는 등 반응을 보인다.

한편 박나래와 기안84는 악연으로 시작된 인연으로 알려진다. 기안84는 2011년 '개그콘서트' 박나래가 맡았던 코너 '패션넘버5'가 자신의 웹툰을 표절했을지 모른다는 의견을 내놓은 바 있다. '개콘'측은 적극 해명했고 박나래는 인터뷰를 통해 “비교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좋다”면서 “감독님이 ‘패션왕’보시고 우리보다 재밌다고 인정하셨다. 작가님의 오해가 풀린 만큼 서로 윈윈했으면 좋겠다”고 기안84에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