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프야놀자 실력 차별없는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뉴스| 2014-12-10 16:08
이미지중앙

골프 초보를 위한 골프 커뮤니티 골프야놀자가 실력에 차별없는 스크린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어 화제다.

골프야놀자에서 지난 8일부터 개최중인 “2014 골프야놀자 윈터 스크린골프대회”는 정규 18홀 스코어를 기준으로 점수를 산정하는 스트로크 룰이 아닌 임의로 지정된 12개의 홀 타수를 합산하고 핸디캡을 선정해 성적을 계산하는 방식인 신페리오 룰로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골프 고수와 하수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실력에 상관없이 대회에 참가하여 상품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골프야놀자 “2014 골프야놀자 윈터 스크린골프대회”는 시상 순위도 기존 대회와 다르다. 기존의 스크린골프대회는 랭킹1위에게 큰 시상품이 돌아갔지만 골프야놀자 대회는 신페리오 룰 기준으로 1차 대회에 7위, 2차 대회에 77위에게 가장 큰 선물인 명문골프장 무료 그린피 이용권(1팀)을 지급한다.

무료그린피 이용권과 함께 랭킹 최하위에서 3번째에 랭크된 회원에게는 행운상, 가장 많은 라운드에 참여한 회원에게 최다 라운드상 시상과 함께 골프용품세트를 지급하고 대회 라운드 중 최고의 비거리를 기록한 롱기스트에게는 윌슨 유틸리티 우드, 대회 참가자중 가장 핀에 가깝게 공을 보낸 니어리스트에게는 미즈노 퍼터를 증정하고 대회에 참가한 회원 모두에게는 부킹 할인권을 증정한다.

골프야놀자 스크린골프대회인 “2014 골프야놀자 윈터 스크린골프대회”는 1,2차 대회로 나누어 진행되며 1차 대회는 8일부터 21일까지, 2차 대회는 22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헤럴드스포츠]

sport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