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김준수 호주 콘서트 대성황, 팬 2500여 명 ‘열광’
엔터테인먼트| 2013-09-29 15:21
[헤럴드생생뉴스] JYJ 김준수가 호주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준수는 전날 28일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시아 인크레더블 콘서트 인 오스트렐리아(XIA Incredible Concert in Australia)’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콘서트에는 2500여 명의 팬들이 참석해 김준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준수는 이날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 ‘인크레더블(Incredible)’, ‘피버(Fever)’ 등의 곡으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11시 그 적당함’, ‘바보 가슴’ 등의 발라드 무대와 ‘레이니 아이즈(Rainy Eyes)’, ‘언커미티드(Uncommitted)’ 등의 R&B 무대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와 함께 토크 타임과 지니타임 등을 마련해 호주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에 김준수는 공연 중 “제가 처음으로 호주에서 콘서트를 갖게 됐다. 시드니는 두 번째 방문이지만 공연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 기분이 좋다. 정말 아름다운 도시에 콘서트로 다시 오게되어 기쁘고 시드니에서의 마지막 밤을 여러분과 보낼 수 있어서 좋다. 함께 웃으며 호흡하는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 공연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힘이 난다. 솔로나 JYJ로 꼭 다시 돌아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 호주 콘서트 개최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준수 호주 콘서트 성황 소식 축하드려요", "김준수 호주 콘서트, 호주에도 팬이 이렇게나 많다니", "김준수 호주 콘서트 대성황, 역시 한류스타답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는 지난 2집 발표 후 방콕(태국), 상해(중국), 서울 그리고 부산에서 솔로 콘서트를 가졌으며 호주 콘서트를 마친 후에는 10월 8일~10일 나고야, 14일~16일 요코하마에서 일본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