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토]고개숙인 트와이즈 쯔위, 아육대 왔어요~
기사입력 2016-01-18 16:17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최근 대만 국기 논란의 한가운데 선 걸그룹 트와이스 쯔위가 18일 다소 핼쑥해진 모습으로 ‘2016 아이돌스타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참가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만 출신의 쯔위는 지난해 11월 ‘마이 리틀 텔레비전’(MBC)에서 다른 멤버들과 출신 국가의 국기를 흔든 모습이 포착돼 중국에서 ‘대만 독립운동가’라는 논란에 휩싸였고, 결국 중국 활동을 중단하기에 이르렀다.

쯔위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쯔위의 사과 동영상을 중국 웨이보 등에 공개했다. 이 동영상에서 쯔위는 “중국은 오로지 한 국가”라며 “늘 자신을 중국인으로서 생각해 왔고 이를 자랑스럽게 생각해 왔다”고 말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그러나 쯔위의 사과 영상 또한 제 2의 파문을 일으키며 파장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쯔위. 사진=헤럴드POP 제공



한편 ‘2016 아이돌스타 육상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추석 특집을 시작으로 12회를 맞은 올해 ’아육대‘에는 엑소, 비스트, 방탄소년단, 에이핑크, 트와이스, 러블리즈, 여자친구 등 30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참여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 ▶ [단독]춘천 성심병원 소아병동 폐쇄…이유...
  • ▶ 文,베이징서 소통정치...서민식당서 아침...
  • ▶ [단독]CJ, GS, 현대, 롯데 등 7개 홈쇼핑...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