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AK플라자 ‘화장품 특화매장’ 1호점 오픈
뉴스종합| 2017-04-24 11:54
25일 분당점에 ‘태그온뷰티’

AK플라자가 뷰티상품 전문매장 ‘태그온뷰티(Tag On Beauty)’를 오픈한다. AK플라자는 그룹 계열사인 애경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젊은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뷰티 특화’ 전문매장으로 만들어간다는 계획을 세웠다.

AK플라자는 25일 AK플라자 분당점에 태그온뷰티 1호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태그온뷰티 매장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색조, 뷰티 디바이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최신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태그온뷰티에는 ‘모녀팩트’, ‘인생팩트’ 등 SNS에서 수많은 수식어를 낳은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를 비롯해 애경 화장품 브랜드 7개가 입점하고, 여기에 25개 뷰티 브랜드가 추가돼 총 700여개 품목을 판매한다. 클레어스ㆍ이즈앤트리ㆍ네이크업 페이스 등 각종 뷰티어워드에서 검증된 스타트업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AK플라자는 태그온뷰티의 주소비계층을 10대에서 30대 젊은 여성고객으로 정했다.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해외 직접구매(직구) 제품들을 매장에 입점시켰다. 일본 여행의 필수품으로 분류되는 코스메틱 브랜드 세잔느, 아마존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했던 스케덤ㆍ에이컨셉ㆍ헬로에브리바디가 대표적이다.

AK플라자는 향후 젊은층의 트랜드에 맞춘 브랜드를 끊임없이 조사하고 추가한다. 아울러 SNSㆍ유튜브 채널에서 화제가 되는 인기아이템도 꾸준히 발굴할 계획이다.

허정대 AK플라자 뷰티사업팀장(부장)은 “올 하반기까지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과 평택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했다.

김성우 기자/zzz@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