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만 원대 '갤럭시S8'에 '기어S3'까지" 모비톡, 초대박 이벤트 돌입
기사입력 2017-05-17 15:55 작게 크게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제휴 대리점 '폰하우스', '폰에누리'와 함께 '갤럭시S8' 시리즈 구매자에게 가격 할인과 더불어 최신 스마트워치까지 제공하는 초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S8'은 현재 KT 64기가의 경우 출고가가 935,000원이며, 공시 지원금은 247,000원이다. 여기에 모비톡 제휴 대리점이 제공하는 15%의 추가 지원금과 통신사 제휴 할인까지 더하면 최저가인 20만 원 대에 구입 가능하다. 아울러 모비톡은 '폰하우스'와 '폰에누리'를 통해 '갤럭시S8' 시리즈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이용자에게 삼성 최신 스마트워치 '기어S3'를 증정하고 있어, 혜택을 모두 더하면 공짜폰 그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혜택은 최신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8' 관련 이벤트 가운데 가장 파격적"이라며, "단 50대 한정으로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될 예정이니,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비톡' 어플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개인과 개인 사이에 중고폰 거래를 돕는 '중고장터' 서비스를 제공,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사기 피해도 발생하지 않았을 정도의 높은 안전성과 수수료 전면 무료 정책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스마트폰 중고 거래 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유인태 “원래 이런 친구 아닌데”…홍준...
  • ▶ 한화 이창열, 꽃뱀에 물렸다?…현지 “독...
  • ▶ [단독]호주 피해兒 母“워마드 여성, 비자...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