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기사입력 2017-11-15 11:28 작게 크게
생보·손보 등 계열사와 공동
디지털 중심 금융서비스 제공자료


한화생명이 15일부터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 인베스트먼트와 함께 6개사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플러스는 자산 증식과 금전 보상으로 국한되는 금융업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지털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우리 모두의 삶(Life)을 더 잘 살 수 있게(plus) 한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컨텐츠와 서비스로 가치 있는 선택과 의미 있는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금융업의 본질을 혁신하겠다는 한화그룹의 포부가 담겼다.


앞서 한화 금융사들은 공동 브랜드 출범 이전부터 모바일 앱(App)인 ‘ZUMO(주말엔 뭐하지)’은 물론 벚꽃페스티발이나 세계불꽃축제 등을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해 왔다.

11월에는 홍대 라이브클럽데이에 라이프플러스 스테이지와 라운지를 운영하고, 12월에는 곤지암에서 겨울 액티비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펼친다. 온라인 참여는 라이프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lifeplus.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us.h)을 통해 가능하다.

한화 금융사는 또 혁신적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생로병사(生老病死) 중 생(生), 즉 삶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 상품을 출시한다. 한화손보는 다양한 레저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Lifeplus 스포츠 레저보험’을 출시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지난 4월 기존의 복잡하고 어려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간편 투자 앱 ‘주식투자 스타터, STEPS’를 출시했다.

` 신소연 기자/carrier@heraldcorp.com

  • ▶ 최경환 "안받았다" 부인하자 국정원 "직접...
  • ▶ “세월호때도 이랬으면…” 포항대피소에...
  • ▶ 이재명, 남경필에 철퇴 "박근혜 수호천사...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