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애드박스' 룰렛 이벤트 실시
게임세상|2018-01-15 14:18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룰렛을 돌려돌려'를 오는 2월 11일까지 실시한다.
   


   

'룰렛을 돌려돌려' 이벤트는 '애드박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어플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상품을 얻는 방식으로, 100만 금화를 모을 때마다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얻을 수 있다.

룰렛에는 금화 외에도 문화상품권 1천 원권, 5천 원권, 5만 원권 등이 포함돼 있어 한 번에 고가의 상품을 받는 것도 가능하다. 룰렛은 한 시간에 한 번 돌릴 수 있으며, '애드박스' 내 참여하기 목록에 있는 1DAY 미션에 성공하거나 발급받은 링크를 이용해 지인을 가입시킬 시 추가적인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애드박스 관계자는 "룰렛 이벤트는 매번 진행할 때마다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아 2018년 새해에도 다시 열게 되었다"며 "여러분 덕분에 '애드박스'가 나날이 성장하고 있어 다시금 감사드리고 더 좋은 이벤트로 자주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두 가지 방식의 홍보 캠페인을 제공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에 관여해 다운로드, 사전예약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애드박스'는 '열혈강호M', '테라M', '리니지2 레볼루션', '테일즈런너R', '오빠모바일'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운영사의 마진율을 제로에 가깝게 책정하여 유저의 수익을 높이면서 현재 대규모로 보유 중인 인플루언서를 더 많이 늘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