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NS윤지), 설 연휴 ‘NBA 올스타 전야제’ 특별 해설위원 합류
기사입력 2018-02-14 09:27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최근 배우로 전향한 김윤지가 작년에 이어 올해 또 한번 NBA 올스타 전야제의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오는 18일 이번 설 연휴에는 김윤지와 함께 즐거운 ‘NBA 올스타 전야제’ 농구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연예계 대표 NBA 매니아로 알려진 김윤지는 지난해에도 특별 해설위원으로 출연하며 NBA 선수들과 농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톤과 멘트들로 농구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윤지는 농구, 서핑 등 다양한 스포츠에 관심과 재능을 보여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올해에도 NBA올스타 전야제의 특별해설 위원으로 나선 것에 대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해 생중계 중 박세운 해설 기자의 연이은 기침소리에 모두가 웃음이 터지며 생중계의 매력을 여과없이 뽐낸 바 있다. 당시 멈추지 않는 웃음으로 멘트를 할 수 없는 분위기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재미있는 해프닝이었다.”라는 의견과 함께 방송 종료 후 온라인을 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번 김윤지의 특별 해설위원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농구 팬들은 여전히 지난 생중계를 거론하며 큰 기대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윤지는 “NBA 경기 중계를 다시 할 기회가 생겨 정말 기대가 된다. 지난 올스타 전야제 중계 때는 박세운 기자님의 기침 때문에 너무 많이 웃다가 끝났다. 지금도 많이 돌려보시는 것 같은데, 지난 멤버가 다 모인 만큼 올해는 끝까지 멋지게 마무리 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당부했다.

김윤지가 특별 해설위원으로 나서는 17-18 NBA 올스타 전야제는 3점슛 콘테스트, 덩크 콘테스트 등의 행사가 열리며 오는 18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SPOTV)에서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김윤지는 독립 장편영화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펼치며 현재 작품 검토 중에 있다.

/wp@heraldcorp.com
  • ▶ “이승훈, 밥풀 튀었다고 후배 머리 내려...
  • ▶ 盧 추모식장에 홍준표 화환 내동댕이…“...
  • ▶ 강연재 “안철수 자질 부족…인간적 리더...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