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워드앱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킹덤M’ 출시 기념 캠페인 추가
기사입력 2018-07-11 11:00 작게 크게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유튜버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어플이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의 활용에 능통한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가져간다는 소문이 재테크족들 사이에서 퍼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애드박스'가 제공하는 홍보 캠페인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우선 '소문내기'는 유저가 직접 게임 홍보를 진행해 이를 본 사람들이 다운로드, 게임 실행 등을 할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다음으로 '참여하기'는 3일 간의 게임 설치, 일정 시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게 된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모바일 MMORPG '킹덤M'이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홍보, 카페 홍보, 페이스북 홍보, 인스타그램 홍보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노블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킹덤M'은 악인들에 의해 정의를 잃어가는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뜻을 함께한 협객들이 펼치는 모험을 그린 모바일 MMORPG다. 보스들의 특성에 맞게 스킬을 교체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인 '신기', 다른 문파와 영지를 놓고 벌이는 거대 전투 시스템인 '방파영지', '결혼', '혼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노블게임즈는 '킹덤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킹덤M' 외에도 '천년지애M', '리니지2 레볼루션', '영원한 7일의 도시', '삼국지M'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 크로아 대통령, 우승국 佛 마크롱에 우정...
  • ▶ “한국인 차별하는 외국인 정책 고쳐주세...
  • ▶ 퍼디난드, 분수령 된 프랑스 PK에 “완벽...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