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김혜수 이어 한지민도 ‘NO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다음 지명자는 채정안
엔터테인먼트|2018-10-08 15:03

배우 한지민도 ‘NO 플라스틱 챌린지’ 두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SNS영상 캡처.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김혜수의 지명에 대해 감사의 말로 수락한 배우 한지민이 SBS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의 일회용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인 ‘NO 플라스틱 챌린지’ 행사에 동참했다.

한지민은 지난 25일 ‘NO 플라스틱 챌린지’에 첫 번째 주자로 참여했던 배우 김혜수의 지명을 수락, 두 번째 주자로 나선 것.

8일 공개된 ‘NO 플라스틱 챌린지 한지민’편에서 그는 “평소 종이 빨대를 사용하고 외출할 때 두 세 개의 텀블러에 음료를 넣어 챙겨 다닌다”며 ‘NO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솔직히 환경 문제에 그렇게 신경을 많이 못 쓰고 살았다”며 이번 “‘NO 플라스틱 챌린지’ 참여를 계기로 많은 변화를 시도해보려고 한다”며 환경문제에 임하는 달라진 심경을 전했다.

한지민은 ‘NO 플라스틱 챌린지’ 세 번째 주자로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배우 채정안을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SBS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는 지난 8월부터 ‘플라스틱으로부터 바다를 구하라’ 등 플라스틱 쓰레기 실태를 돌아보고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방법을 찾는 ‘NO플라스틱’ 시리즈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배우 김혜수 편을 시작으로 ‘NO 플라스틱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해당 영상은 소셜미디어 비디오머그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볼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