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원몰 “전화번호만 알면 명절선물 가능해요”
뉴스종합| 2019-01-23 08:51
-모바일선물하기 ‘기프티모아’로 고객 편의 높여 

동원F&B의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 관련 이미지 [제공=동원F&B]

[헤럴드경제=이혜미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로 고객 편의성 강화에 나섰다.

동원F&B는 동원 선물세트를 포함해 종합건강기능식품 GNC 세트, 홍삼 브랜드 천지인 세트 등 10여종의 자사 선물세트를 기프티모아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원하는 날짜를 특정해 발송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은 주소만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동원 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한 뒤 휴대폰으로 URL을 전송받아 선물할 사람의 이름, 휴대폰번호, 감사 메시지를 입력하면 된다.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금액의 15%를 동원몰 적립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기프티모아는 주소를 묻거나 무거운 선물세트를 직접 나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스마트 쇼핑 서비스”라며 “앞으로는 편의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실용적인 스마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a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