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군민 행복 1등 달성 만들어 가겠다”
뉴스종합| 2022-04-11 07:35
강성환 달성군수 예비후보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강성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강성환 국민의힘 달성군수 예비후보는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군민 행복 1등 달성’을 목표로 선거운동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추경호 국회의원, 박수부 (사)국민재단 안전교육단 중앙회 총재, 이석원 달성산림조합장, 곽진섭 자유총연맹 달성군 지회장, 하중환 달성군의회 부의장, 군민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강 예비후보는 “달성군수에 도전한 것도 오로지 군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군민을 위한 정책으로 군민에게 봉사하기 위한 충정”이라며 “한 몸 바쳐 군민의 눈물을 닦아주는 크리넥스 군수, 군민에게 기쁨을 주는 선물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로지 군민만 바라보고 군민을 위한 정책으로 반드시 군민 행복 1등 달성을 만들어 가겠다”며 “앞으로 갈 길이 멀지만 반드시 당선이라는 결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원콜 서비스센터 운영, 노동 집약형 중견기업 유치로 일자리 1만개 창출, 농업생산 기반 6차 산업 육성 및 직거래 장터 조성, 요람에서 무덤까지 군민 행복 복지정책 실행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kbj7653@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