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인스타팔로워 1433만' 배우 이성경, 젝시오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
엔터테인먼트| 2022-06-30 07:19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의 공식 앰배서더로 배우 이성경(사진)을 선정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최근 골프를 시작한 이성경은 골프의 매력에 푹 빠져 있으며 골프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433만명에 달하는 파워 셀럽이라는 점도 고려됐다.

던롭은 이성경이 젝시오의 핵심 유저층인 '즐거운 골퍼'에게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판단,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던롭은 이성경과 함께 젝시오 브랜드와 고객간 거리를 좁히고, 젝시오를 통해 누구나 편안하고 쉽게 골프를 즐긴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경은 “골프에 진심이다. 젝시오는 평상시에도 굉장히 갖고 싶었던 클럽과 볼 제품으로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만족한다. 앞으로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들을 젝시오와 함께 선보이겠다,. 기대 많이 해달라”고 밝혔다.

이성경의 화보는 7월 SNS, 멤버십 매거진과 골프전문 매거진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성경은 7월12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젝시오 신제품 론칭 이벤트에도 참석할 예정이다.

withyj2@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