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카리나·이재욱 열애설 인정했더니…에스엠 주가 ‘휘청’
뉴스종합| 2024-02-27 15:24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함께 한 이재욱과 카리나. [엑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걸그룹 에스파 멤버인 카리나(본명 유지민)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설을 시인했다. 이날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 주가는 장중 전날 대비 약 4%포인트까지 하락했다.

27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10분 현재 에스엠은 전 거래일 대비 2800원(3.47%) 내린 7만7900원에 거래됐다. 이날 에스엠 주가는 오후 한 때 전일 대비 4.45%(3700원)까지 하락했다가 소폭 반등했다.

이날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틈틈이 데이트하는 등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달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교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에스파는 올해 2분기 첫 정규음반 발매를 앞뒀으며, 드라마 ‘환혼’ 등으로 얼굴을 알린 이재욱은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

kace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