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복싱 챔피온’ 이시영 ‘산사춘’ 모델됐다
뉴스종합| 2011-05-16 10:50
“권투 잘하는 영화배우 이시영도 산사춘을 마십니다!”

배상면주가는 ‘산사춘’의 새로운 모델로 영화배우 이시영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로써 이시영은 배상면주가의 대표 브랜드 ‘산사춘’의 10대 모델이 됐다. 이시영은 최근 복싱선수권대회 우승과 영화 ‘위험한 상견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받는 영화배우다. 이시영은 새콤달콤한 맛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전통술 ‘산사춘’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산사춘 모델로 선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광고에서는 ‘이시영은 산사춘을 마십니다’ 는 카피를 통해 ‘누구나 마시고 싶어하는 술, 산사춘’을 표현하며 우리 전통술의 매력과 자부심을 나타내고자 했다. 실제로 지난 3일 광고 촬영현장에서 이시영은 점심 식사 도중 산사춘을 반주로 함께 즐기며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산사춘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배상면주가는 이시영을 산사춘 모델로 발탁함과 함께 ‘산사춘’의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김철호 배상면주가 마케팅 본부장은 “이시영의 솔직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20~30대 여성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산사춘’의 캐릭터를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5월 말부터 업소 포스터와 지면 및 라디오 광고, 각종 판촉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산사춘은 1998년 모델 이미연을 시작으로 이효리, 김정은, 한가인 등 산사춘은 ‘여성 빅모델 마케팅’을 펼치며 대한민국 주류 광고에 새로운 역사로 자리매김 해왔다. 2011년 산사춘 모델로 선정된 이시영은 산사춘의 10대 모델이 됐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