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테마+정책수혜+세력매집” 2시 이후, 1,000% 폭등랠리 시작 임박!
뉴스종합| 2011-08-10 13:12

시장이 폭락하면서 반토막 난 종목들이 속출하고 있다. 바꿔 말하면 단기 100% 급등하면서 주가가 원위치로 돌아갈 종목들도 널려있다는 뜻이다. 지금 시장에서 안빠진 종목이 없다. 지수가 반등이 나오면 극단적인 급등 흐름이 나올 가능성이 너무나 크다.

▶ 극단적인 저평가 종목 하나가 오늘 하늘 높이 치솟아 오를 기세!
▶ 국내 대기업의 핵심 주력 사업을 모조리 수주한 괴력의 급등 임박주!
 
동사는 나스닥에 상장한 자회사가 정부의 노인복지 정책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세력들의 무차별 매집세가 이어지고 있다. 핵심 원천 기술을 보유해 국내외 굴지의 대기업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특히 동사는 “1분기 실적이 무려 300% 이상 폭증”하면서 실적 모멘텀이 무시무시하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 들어 수주까지 늘어나고 있는데 이렇게 수주가 증가하면서 “매출이 분기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영업이익은 상식을 초월할 정도의 강력한 성장이 나타나고 있다.
 
▶ 1,000%↑ 폭등시킬 숨겨진 급등 재료가 포착!

동사의 기술진에서 확보한 특허 기술은 말 그대로 “노인복지 정책의 최대 관건인 치매에 있어 엄청난 효과”를 내고 있다. 국내 시장뿐 아니라 대규모 수출 길까지 뚫려 그야말로 온통 급등 재료만 넘치는 상황이 되었다.
 
이제는 이런 “재료를 더 이상 숨길 수 없어 급등만 남은 상황”이다. 동사의 초고성장을 완벽하게 꿰뚫고 있는 세력들에 의해 이미 물량이 완벽하게 장악이 되어 개인들의 물량은 거의 말라버렸다.
 
최근 엄청난 거래량이 터졌는데 지금 매집의 양상으로는 아무리 조심스럽게 잡아도 단기 대폭등이 불가피하지 않나 싶다. 대현이나 쌍방울트라이 같은 최근까지 필자가 발굴한 최고의 급등주에 견줄만한 급등주로 손색이 없을 것으로 자신한다.
 
한번 급등하면 조정없이 지독하게 상승만 할 기대주로 1년 수익을 단번에 대박으로 이끌 기회라는 점에서 중요 투자 포인트를 반드시 챙겨 읽기 바란다.

1. 노인 복지 정책 최대 관심주!

동사의 기술력은 세계 최강 수준이다. 나스닥에 상장된 자회사의 특허 기술은 미국 FDA에서도 예의주시하는 너무나 강력한 재료다. 여기에 보건복지부 뿐 아니라 민주당과 한나라당에서 표심을 잡기 위해 노인 복지정책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것이다. 급등 재료가 무차별적으로 시장에 공급되고 있다.

2. 이미 실적은 300% 폭증! 실적만 봐도 대박이다!

1분기 실적이 300% 이상 폭증했다. 이 재료만 해도 무시무시한 상승이 임박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앞으로 실적이 더 늘어날 것이라는 점이다. 국내 시장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특허 원천 기술 덕분이다.

3. 세력들은 이미 매집완료!

세력들은 이미 매집을 끝냈다. 그것도 초유의 물량을 단번에 잡아가면서 급락장에서도 주가를 관리하고 있다. 이제 터지는 것은 시간 문제다. 지금까지의 손실을 이 종목으로 단번에 만회할 기회가 드디어 다가오고 있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기회는 오늘뿐!” 3,000%↑ 폭등임박주의 최저가 매수기회!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1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위아, 제이엔케이히터, 쌍방울트라이, 삼성출판사, SK네트웍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