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섹스시간 5배 늘려주는 ‘변강쇠 콘돔’ 등장
뉴스종합| 2011-08-25 10:38

모든 남성들은 성관계시 강하고 오래가는 것을 희망하지만, 언제나 자신의 기대치보다 못한 것이 현실이다. 어쩌다 한번 또는 가끔, 그러면 어느 정도 봐줄만 하지만 매번 관계를 가질 때 마다 그렇다면 심각한 고민에 빠지게 된다.

실제로 남성의 약 40%가 조루증을 가지고 있다. 때문에 일부 남성들은 예민한 성기를 둔하게 하기 위해 성기 앞쪽을 칫솔이나 거친 타올로 연마(?)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보통 남성의 성관계 시간은 10분내외지만 여성은 삽입이 시작되고 10분이 지나면서 오르가즘에 느끼게 되는데 대부분의 남성에겐 10분은 결코 만만한 시간이 아니다.
 
그러나 이제 이런 조루남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기능성 콘돔이 출시 됐다.

이 콘돔은 앞쪽에 국소마취제인 ‘벤조카인’이 함유되어 있어 남성성기촉각의 예민성을 감소시켜 사정지연의 효과에 대한 기능을 식약청으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이 콘돔을 착용하면 성기를 둔감하게 해 성관계시간을 대폭 늘려준다. 늘려주고 여성의 눈치를 보며 사정을 조절할 필요도 없다. 누구나 꿈꾸는 변강쇠로 만들어 준다. 작아도 강해 질 수 있다.

이 콘돔은 길이 170mm, 폭 51mm,로 두께 0.03mm로 일반 콘돔에 비해 2배 정도 얇다. 질의 체온을 느낄 만큼 착용감이 없다는 게 특징이다.
콘돔은 성병예방과 가장 확실한 피임방법 중 하나다.

현재 온라인 공식 판매처(www.icossen.co.kr)에서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덤으로 주는 1+1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단,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구매가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