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기가 천천히 살아나면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고 전문가들은 노후를 위해서는 반드시 재테크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투자에 있어 전문가들은 투자지역의 개발호재가 있는가를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해야 하며, 향후 지가 상승과 함께 부동산의 가치와 권리금, 프리미엄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매월 보장수익을 받을 수 있는가도 중요하다" 고 말한다. 더불어 직장인들이 수익형 부동산에 투자할 때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 등 투자3위 일체를 갖춘 상품으로 투자할 것을 권하고 있다.
그렇다면 올해 부동산 주목할 만한 투자처는 어디일까?
바로 동탄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는 `메타플러스 복층 사용가능한 주거용 복층 오피스`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아파트 시장보다는 일정한 임대료를 얻을 수 있는 오피스텔이나 상가 투자에 관심을 보이는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한다.
오피스텔은 향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되는 유일한 상품이기에 최근 아파트 가격 하락과 더불어 오피스텔로 여윳돈을 투자하는 사례가 종종 늘고 있는 것도 그 이유에서다.
이런 가운데 동탄 신도시에서 장점을 많이 가진 복층 오피스을 분양해 주목받고 있다. 이복층오피스는 지하 2층~지상 10층, 총 119실 규모로 평형은 실사용면적 7평~8평형대로 구성되어 있다
동탄 신도시 중심상업지역에서 공급하는 주거용 복층 오피스이면서 소형평형 위주로 구성돼 있고,배후에 삼성전자 반도체와 13,000여명 협력업체 직원이 포진해있고, 한림대병원이 완공을 앞두고 있어, 30여만명의 배후수요가 있다. 반면 소형 평형의 공급이 거의 없었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대형복합시설인 메타폴리스 미디어센터가 인접해있고, 중심상업지구의 각종 생활편의 및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동탄 중심상업지구가 개발이 완료단계여서 입주 시 바로 안정된 생활이 가능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동탄IC와 기흥IC를 이용하고 용인-서울간 고속도로로 서울까지 30분대면 갈 수 있고, GTX고속전철 확정, 분당선 연장인 동탄역 신설예정 등의 교통수혜지로 신강남생활권 신도시로 주목 받고 있다., 계약금20% 중도금 무이자융자 50% 혜택이 제공되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2012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메타플러스 복층 오피스`는 투자가치가 확실한 곳으로 3,000만원대 자금으로 안정적으로 투자 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분양 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방문하면, 선지정후계약 할 수 있다.
분양문의:031-8003-0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