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업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아르떼 대리점 모집
뉴스종합| 2013-01-29 10:24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유진로봇은 자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판매할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대리점 모집은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전국에 걸쳐 진행된다. 가전, 가구 및 홈 시스템 업체 등 로봇청소기 판매에 관심이 있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유진로봇의 주력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는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청소 공간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분석하는 ‘비전 맵핑 시스템’과 ‘초극세사 물걸레 기능’, 15개 센서를 장착한 ‘장애물 인식기능’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한국형 주거환경을 고려해 높은 문턱 넘기 성능을 크게 강화해 시판중인 로봇청소기 중 가장 높은 최대 20mm높이의 문턱을 넘을 수 있다.

유진로봇은 이번 대리점 모집을 통해 국내 유통망을 더욱 다각화하고 영업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 모집된 대리점에서 제품 상담과 판매, 그리고 기존 고객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전망.

이호진 유진로봇 영업이사는 “면세점, 홈쇼핑 채널에 이어 개인판매 대리점 모집을 통해 유통망을 강화하고,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접점을 더욱 다각화 할 계획”이라며 “홈시스템 점주 입장에서는 로봇청소기 아이템 추가 구성으로 매장 내 유입 고객을 확대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리점 신청 및 문의는 이메일(ksy@yujinrobot.com)또는 전화(070-4657-7025/7032 )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클레보 공식 홈페이지 (www.icleb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hy3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