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美점유율 1위 GNC 온가족 건강지킴이
뉴스종합| 2013-01-30 12:01
동원F&B는 참치ㆍ김ㆍ홍삼ㆍ건강기능식품 등 건강을 테마로 하는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참치와 캔햄 선물세트는 2만~3만원대의 실속 세트와 더불어 5만원대 이상의 푸짐한 선물세트 비중도 확대했다.

동원의 간판 제품인 참치 세트 중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동원 튜나리챔 100호’와 참치캔ㆍ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을 한데 모은 ‘동원 혼합 5호’ 등이 이번 설에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동원은 고급스러운 선물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급 참치ㆍ김 등 이색 선물도 준비했다. ‘동원 뱃살참치 명작’은 황다랑어의 뱃살 부위만을 선별해 100% 수작업으로 만든 프리미엄 참치캔 세트다. ‘명장지선’은 동원의 원초 명장이 신안 앞바다에서 자란 토종 돌김 중 품질이 우수한 원초만을 선별해 만든 명품 김 세트다. 두 제품은 모두 000세트씩만 한정 판매된다.


동원의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는 캡슐 형태로 홍삼의 유효 성분인 사포닌을 섭취할 수 있는 고기능 건강식품이다.

동원F&B가 직수입해 판매하는 미국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GNC에서는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남성용 종합영양제 ‘메가맨’과 여성용 영양제 ‘우먼스 울트라 메가’가 각 1병씩 들어 있는 ‘GNC 종합비타민 세트’가 주력 제품이다. ‘우먼스 울트라 메가’〈사진〉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 로즈힙 분말, 아세로라나 추출물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도현정 기자/kate01@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