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TV
유희열 "'SNL코리아' 견학 후 헬스클럽 등록"
엔터테인먼트| 2013-09-06 17:04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이 'SNL코리아' 크루로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유희열은 9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 E&M센터에서 열린 'SNL코리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사실 프로그램을 새로 맡게 됐을 때 긴장을 잘 안하는데 처음으로 굉장히 긴장되고 걱정된다"고 첫 녹화를 앞둔 기분을 전했다.

유희열은 "공연, 콘서트, 라디오, TV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머리를 비우고 임했는데 지금은 생각이 많다. 떨리고 긴장되는 반면 설렘도 있다. 여러가지로 복잡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난 주 견학차 'SNL코리아' 생방송을 보러 갔다. 상상한 것 이상으로 전쟁같은 현장이었다. 굉장히 놀랍고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보고나서 체력이 없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헬스클럽을 다니기로 했다. 다시 한 번 'SNL코리아' 제작진에게 놀랐다"고 전했다.

유희열은 오는 7일부터 'SNL코리아'에 크루로 합류하며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