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웨딩박람회 찾는 예비부부들 크게 늘어… 웨딩스토어 웨딩&혼수초대전
뉴스종합| 2014-12-08 13:50

2015년은 입춘이 두 번 있는 '쌍춘년'이다. '쌍춘년에 결혼하면 길하다'는 속설이 있는 만큼 업계 관계자들은 내년 봄 웨딩 준비로 분주하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처음 겪는 과정인 만큼 어려움을 토로한다. 예식장 예약부터 스드메 등 큼직한 과정부터 그 외 청첩장, 혼수 준비 등 신경써야 할 사항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웨딩스토어가 알찬 정보와 실속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웨딩스토어의 31번째 웨딩&혼수초대전은 오는 12월 19일(토)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청담동 웨딩스토어 사옥에서 열린다.

웨딩스토어의 웨딩초대전은 체계적인 교육과 실무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심층 상담 및 고객 밀착케어로 기존 방문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초대전에서는 명품 수입드레스 피팅전을 준비해 직접 수입드레스를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했다.

129만원, 159만원의 저렴한 비용에 스드메 패키지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패키지’ 또한 인기가 높다. 패키지에는 리허설촬영과 본식에 사용하는 드레스와 턱시도, 헤어·메이크업 및 웨딩 앨범이 포함되어 있고, 전문 플로리스트의 부케 세트(부케, 부토니아, 코사지)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초대전에 신청하는 예비부부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4명에게 베라왕의 정품 슬립, 1명에게 푸켓 풀빌라 허니문 무료 숙박권, 1명에게 우신 3부 다이아몬드, 1명에게 신랑 맞춤 한복 무료 제작 등의 기회가 있다.

초대전에 방문만 해도 셀카봉 및 웨딩수첩, 여행용 화장품셋트, 고급마스크팩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당일 웨딩상품 계약 고객은 전기오븐, 부케, 식전동영상, 모바일청첩장, 미니드레스 및 동행 플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허니문 상담고객에게는 여권커버를, 계약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킨케어 및 웨딩베이크업체험, 웨딩드레스피팅 등의 체험 또한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 알찬 정보가 준비되어있는 웨딩스토어의 VIP 웨딩&혼수 초대전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초대전 신청은 웨딩스토어 홈페이지(http://wedding-sto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