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죠스떡볶이, 영호남에 고급형 매장 6곳 무더기 오픈
뉴스종합| 2015-02-19 08:12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영남과 호남지역에 고급형으로 꾸며진 죠스떡볶이 매장이 무더기 오픈한다. 죠스떡볶이는 매장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분식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줄 새로운 형태의 새단장 매장을 전국 6곳에 연달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으로 출점한 곳은 2월 현재 광주상무점, 목포역점, 포항두호점, 울산방어점, 부산프리미엄 아울렛점, 진주보건대점 등이다. 매장 인테리어에서부터 메뉴까지 모두 기존 죠스떡볶이 매장을 업그레이드 한 형태로, 한층 더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보다 다채로워진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죠스떡볶이의 대표메뉴인 매운떡볶이와 찹쌀순대의 경우 새단장 매장에서의 고객 사전 테스트 과정을 거쳐 2월부터 전국 죠스떡볶이에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제공되고 있다. 먼저 ‘매운떡볶이’는 다른 메뉴를 찍어먹을 수 있도록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대비 소스의 양을 배로 늘렸다. 그리고 늘어난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추리알, 튀김어묵, 공갈만두 등 세가지 토핑을 추가로 얹었다.

또한 찹쌀순대는 양배추, 부추, 당근 등을 포함한 생야채, 쌀떡, 견과류 등 10여종의 재료를 추가하고, 천연 돈장을 사용해 씹는 즐거움에 고소한 풍미까지 더한 ‘진짜찰순대’로 변신했다. 


죠스떡볶이 새단장 매장에서는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내는 죠스김밥 ▷머리부터 꼬리까지 새우 한 마리를 통째로 튀겨낸 20cm 황제새우 튀김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빠삭촉촉만두 ▷쫄깃한 면발과 매콤함의 진수를 보여주는 안드로맵다 쫄면 ▷얼큰하고 깔끔한 해물 육수의 火난해물라면과 통영바다라면 등의 이색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먹는 재미가 더욱 풍성해진 ‘매운떡볶이’와 ‘진짜찰순대’의 전국 출시를 기념해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죠스떡볶이 전국 지점에서 ‘NEW 죠스떡볶이 세트’ 구입 시 받은 스크래치카드의 응모 번호를 죠스떡볶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순금양 10돈, 순금양 1돈, 죠스떡볶이 세트메뉴 기프티콘, 죠스떡볶이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박선정 죠스떡볶이 마케팅팀 과장은 “변화하는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반영해 더욱 풍성해진 업그레이드 메뉴 제공은 물론 신메뉴로 먹는 재미까지 높여줄 새로운 형태의 죠스떡볶이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질 좋은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테리어 및 메뉴가 업그레이드된 형태의 매장으로 변신을 적극 도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