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포토]카페베네, 눈꽃빙수 8종 출시
포토&영상| 2015-04-13 13:24
[헤럴드경제=이상섭 기자]복합문과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주)카페베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7주년 스페셜 신메뉴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7주년 기념 눈꽃빙수 8종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바탕으로 메뉴별 특성에 맞는 다채로운 토핑을 올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눈꽃빙수 위에는 브라운,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초코판을 올려,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한 것이 특징이다.
눈꽃빙수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린 ‘브라운 밀크눈꽃빙수’는 우유얼음과 바닐라맛 젤라또, 단팥이 어우러진 메뉴다. ‘샐리 인절미눈꽃빙수’는 쫄깃한 인절미와 함께 콩가루, 아몬드 슬라이스로 고소함을 살렸다. 우리 고유의 떡인 인절미를 사용해 전통적인 느낌을 더했다.
시원한 소다얼음으로 만든 ‘코니 소다눈꽃빙수’는 놀이동산에서 즐겨 먹는 솜사탕과 오색빛깔 탄산캔디를 올렸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솜사탕과 톡톡 튀는 탄산캔디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인다. 카페베네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통한 친근한 이미지 어필로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출시 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알리는 티저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페베네는 향후 라인프렌즈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babto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