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수원 마법의손성형외과 눈성형, 나에게 맞는 성형 방법이 중요
라이프| 2015-11-16 11:29

고된 수능 공부를 마치고 대학에 가기 전 학생들 사이에 화제 되는 것은 “성형수술” 이다. 평소 작고 졸린 눈, 낮은 코 등이 콤플렉스였던 학생들은 대학생활을 맞기 전에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에 자신감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학생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눈성형수술은 쉽고 간단한 수술이라고 여기기 쉬운데 이는 사실과 다르다.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는 부위이기 때문에 아주 작은 차이만으로도 얼굴 전체의 이미지가 달라 보일 수 있다. 어린 학생들은 이런 눈성형 수술을 쉽게 생각하여 잘못된 수술로 인한 재수술 케이스가 우려된다. 과거에는 많은 학생들이 무조건 큰 눈을 원해 눈성형을 하였으나 요즘에는 부자연스러운 눈 보다 전체적으로 얼굴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눈성형을 선호하는 편이다.

수원 마법의손성형외과는 천편일률적인 인조미가 아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자연스러운 눈을 위한 수술방법을 추천하며 풍부한 임상경험과 성형테크닉이 뒷받침되어 각 개인이 요구하는 스타일을 최대한 반영시켜 만족에 이르게 한다. 최소한의 조작으로 세심하게 흉터를 줄이고 부종 관리가 용이하게 되어 회복이 빠르며 아름다운 눈성형을 하고 있는 곳이다.

▲ 사진 = 수원 마법의손성형외과 권경원 원장, 박찬섭 원장

최근 개개인에 맞는 자연스러운 눈 성형을 하기 위해 병원 문을 두드리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쌍꺼풀 수술방법에는 매몰법, 절개법으로 크게 나뉘는데 쌍꺼풀과 함께 트임, 눈매교정(안검하수 교정), 눈밑성형을 보통 같이 고려하게 된다.

매몰법은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실을 눈꺼풀에 매몰시킴으로써 쌍꺼풀이 자연스럽고 생기게 하며 회복이 빠른 것이 특징이다. 절개법은 지방층이 두꺼운 경우, 양쪽 눈이 비대칭인 경우, 눈꺼풀이 처진 경우, 재수술 등의 경우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인데, 쌍꺼풀 선을 절개하여 피부, 지방, 근육을 알맞게 잘라내는 수술법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추가로 미간사이가 넓거나 몽고주름이 있는 경우 앞트임을, 눈꼬리가 치켜져 올라가 사나운 인상일땐 뒤트임과 밑트임을 하여 시원한 눈매로 바꿔주면 아름다운 나만의 눈을 갖게 된다.

수원 마법의손성형외과 권경원 원장은 “수능 시험 이후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에 본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눈의 이미지를 고려하지 않고 무작정 따라하는 눈성형은 재수술을 유발 할 수 있다.”며, “본인에게 맞는 눈성형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 중요하고, 눈성형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방법과 본인의 얼굴에서 눈의 조화를 살려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마법의손성형외과는 1:1 개인맞춤상담과 수술후 회복관리까지 전문 매니저의 토탈케어 시스템으로 자연스러운 눈성형과 수술 후 회복 관리에 힘을 쓰고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정환 기자/leej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