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제안하는 여름방학 맞이 해외영어캠프!
헤럴드경제| 2016-05-27 14:24

[헤럴드경제] 다가오는 여름 방학을 위해, 초, 중, 고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들은 발 빠르게 여름 방학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여름방학을 기회 삼아 선진문화체험을 통한 영어실력향상을 위해 해외영어캠프를 고려하고 있다면, 코리아헤럴드 전문 교육 플래너와 함께 캠프 학습 목적에 따라 아이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자신문사 코리아헤럴드가 직접 주최하는 해외영어캠프로서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사이판 등 총 4개국 6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코리아헤럴드 해외영어캠프는 각 국가별로 ESL기초영어학습, 공∙사립학교 정규수업, 글로벌 문화체험, 아이비리그 투어까지 다양한 필요와 흥미를 충족시키는 적극적인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현지 환경노출을 통해 영어 스피킹 능력의 배양을 이끌어내며,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과 글로벌 비전이라는 동기 부여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는 캠프기간 동안 안전을 최우선시 하기 때문에 현지에 직원을 두고 직영 캠프로만 운영하고 있으며, 현지 운영팀, 교육기관, 인솔 선생님, 학생 들에게 단계적인 안전교육을 실시해 영어 실력 배양, 문화 체험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안전 문제에도 집중하고 있다.

▲ 미국 동부 메릴랜드 썸머캠프+아이비리그 대학탐방
현지 친구들과 함께 썸머스쿨에 참여한다. 미국의 교육 도시인 미동부에서 흥미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재미와 회화실력 향상까지 할 수 있다. 세계 상위 1%를 향해 가고 있는 아이비리그 재학생 및 졸업생과의 만남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써의 꿈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문화탐방을 진행할 때, 영문 저널을 함께 작성하여 영작 실력을 향상 시킴과 동시에 사고력까지 높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미국 서부 사립학교 썸머캠프+샌프란시스코 탐방
세계 최고의 첨단 기술연구단지 실리콘밸리 및 U.C. Berkeley, Stanford University 명문대 탐방을 통해 선진 문화를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1인당 국민 소득이 미국에서도 최상위 권이며 학술 면에서는 캘리포니아대학 등 170여개의 대학이 있어 대학 수는 미국 제 2위이며, 연구소, 박물관도 많아 문화적 수준이 높은 쾌적한 도시 L.A에서 천사 친구들과 함께 단기캠프를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뉴질랜드 오클랜드 정규수업+로토루아 탐방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의 오클랜드 최우수 공립학교 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여름 방학 시즌 유일한 100% 정규 수업을 체험한다. 오클랜드 노스쇼어 공립학교에는 다년간 유학생 영어교육의 경험을 가지신 전문가분들로서 창의적인 교육방법과 학생들에 대한 이해심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 매주 토요일에는 오클랜드의 유명 지역을 탐방하고, 탐방 후 저널 작성으로 사고력을 넓히고, 랄이팅 스킬도 연마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 필리핀 알라방 직영 어학원 1:1 Intensive ESL수업+1:5 토론형 그룹 수업
필리핀 최고의 부촌 지역인 마닐라 알라방에서 하는 밀착 관리형 프로그램이다. 100시간 이상의 영어학습으로 단기간 내 영어실력을 향상 시킨다. 매일 북미 권 원어 민 선생님과 함께 발음교정 수업도 받고 있으며 학생의 취약점을 집중 분석하기 위해 심층 오랄&리튼 테스트를 실시하여 맞춤형 수업을 위한 1:1 개인 스케줄링으로 진행하게 된다. 필리핀 내 제일 안전한 지역에서 사설 경비원 24시간 관리 체재로 기숙사 생활을 함은 물론, 인솔교사, 원어 민과 함께 영어사용을 하며 인솔 선생님이 기숙사에 상주하는 24시간 마더케어(Mother Care)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 아이비리그+나사 글로벌 리더십 캠프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유펜, 콜럼비아 등 세계 최고의 명문 대학교를 탐방하며 재학생, 졸업생 과의 미팅을 통해 글로벌 리더가 되기 위한 지식을 공유한다. 올랜도 나사 우주과학캠프에 참가하여 우주인들의 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큰 꿈을 키워볼 수 있다. 그리고 모든 문화 탐방 지에 대한 팀 별 테마 북을 작성하여, 명문대 선생님의 라이팅 지도첨삭을 받아볼 수 있고, 평생 간직할 수 있는 미션 테마 북을 완성함으로 세계 상위 1%의 꿈을 키우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 사이판 미국정식 교과 과정 수업+액티비티 체험
최고의 휴양지인 사이판에서 정규 스쿨링 및 다양한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미국 사이판 사립학교 선생님들은 교육학 또는 담당 과목에 대한 학위가 있는 분들로, 최소 2년 이상의 경험이 있는 영어 교육법, 타 문화 지식 등을 바탕으로 채용 되었다. 현지 학생들과 함께 동일한 수업을 받고, 수업 시간을 통해 듣기 능력과 회화능력이 늘어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학생들의 학습을 위한 최상의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조용하고 친환경적인 기숙사에서 관리 형 기숙생활을 할 수 있다.

김정경 기자/ mosky1004@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