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미용,재건 성형 선진 기술 도입... ‘엘라스티꿈’ 국내 선보여
헤럴드경제| 2017-03-16 17:08

[헤럴드경제] (주)티알엠코리아(대표이사 김창수)는 1994년 설립 이후 한국 미용 / 재건 성형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티알엠코리아의 주요 사업부는 뼈재건성형(Reconstructive Part), 미용성형(Aesthetic Part), 피부재건(Wound Care Part), 치과(Dental Part)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분야의 우수한 기술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티알엠코리아는 그 동안 안면거상술의 대표적인 제품인 엔도타인, 반영구필러의 원조인 아테콜(한국명: 아테센스) 및 인공진피대체제인 매트리덤, 투명양악 투명윤곽으로 입지를 다진 4세대 골 접합 제품인 오스테오트랜스 등 미용성형과 재건성형 관련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만을 엄선해 한국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태리 성형재건용 제품인 엘라스티꿈을 국내에 선보여 성형외과 전문의 및 미용성형 분야에서 그 성능을 높게 평가 받고 있다. 엘라스티꿈은 세계적인 재건성형수술의 권위자인 이탈리아 닥터 세르지오 카푸로(Dr. Sergio Capurro)가 개발한 것으로, 기존 실보다 강하고 부드러운 표면을 가져 실에 탄성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또한 엘라스티꿈을 이용한 시술법은 체내 삽입 후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조직 내 인대와 같이 자연스러워 움직임에 방해를 주지 않는 수술재료이다. 이런 종류의 시술법은 회복기간이 매우 짧고 일상생활에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

한편 당사는 올바른 제품 사용과 안전한 시술을 위하여 의료인들에 대한 학술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작년에는 이에 대한 일환으로 엘라스티꿈 개발자인 닥터 세르지오 카푸로(Dr. Sergio Cappuro)가 방문하여 미용 성형 의료진들과 의학적 기술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티알엠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의료인이 사용하기 편리하고 환자들한테는 빠른 치유/회복이 될 수 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할 계획이며 향후 아시아 지역으로 진출 및 의료기기 제조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한국 의료기기산업과 의료성형분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