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초밀착 관리로 내신·입시·텝스까지 잡는다
헤럴드경제| 2017-04-06 14:46
[헤럴드경제] 중계동 대표 영어학원으로 널리 알려진 JS뉴욕어학원은 내신고득점 및 최상위권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했으며 자사특목고 합격자 역시 다수 배출하는 등 영어교육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지역 학부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JS뉴욕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전종삼 원장은 뉴욕주립대학교에서 영어교육학 석사를 졸업하고 미국 공립초등학교에서 1년간 교생 실습을 하였으며, 한양대학교와 미국 Oregon University의 TESOL 자격증을 보유했다. 그 뿐 아니라 TEPS 교재 중 100만부 이상 판매부수를 올린 베스트셀러 시리즈이자, 2010·2011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차지한 ‘How to TEPS’ 시리즈(넥서스)의 텝스고수되기 집필자이기도 하다. 그 외에도 중학 내신서술형대비 ‘그래머쌤’ 시리즈 1, 2, 3 (다락원), ‘Smart Writing’ 1, 2 (넥서스) 등 다양한 영어 교육 관련 저서를 집필하며 국내 시장에 효율적인 영어교육의 진가를 알리고 있다.

JS뉴욕어학원에서는 방학마다 ‘영문법/텝스’ 특강이 개설된다. 문법 특강은 첫 회 당시 10명도 안 되는 학생으로 시작했으나 매년 그 속성을 인정받아 10회를 넘어가면서부터는 300명이 넘는 인근 지역 학생들의 호응을 얻으며 열의 넘치는 수업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텝스반은 900/800이상 학생들을 다수 배출했다. JS뉴욕어학원은 문법, 텝스, 내신, 자사특목고 자소서반 등 다양한 필수 콘텐츠를 갖추고 학생 능력에 맞는 수준별 수업과 초밀착 관리로 학생들에게 영어의 경쟁력을 만들어주고 있다. 


JS뉴욕어학원의 초등부에서는 영어 학습의 기반을 쌓는 정규수업과 함께 2주에 1회씩 진행되는 PT(Presentation) 수업으로 발표 능력을 키운다. 또한 미국 현지 4만여 개 학교에서 사용하는 르네상스 독서 프로그램을 도입(17만권 이상의 독서 퀴즈문제 보유)해 영어원서 다독/정독반을 운영함으로 학생들의 영어원서 독서력 향상에 매진하고 있다.

중등부에서는 내신/텝스 수업뿐만 아니라 PT(Presentation)수업을 월 1회 진행하면서 수행평가와 생기부 관리, 자기소개서와 면접 관리에 이르기까지 복합적인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특히 JS뉴욕어학원의 자소서 면접반은 자사특목고 진학에 필요한 자기소개서의 작성 요령과 면접 등 전반적인 부분을 실전 연습으로 진행한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