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KCC, 긁힘에 강한 페인트 ‘숲으로 플렉스’ 주목
뉴스종합| 2024-09-11 07:00

KCC가 최근 들어 부쩍 다양해진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친환경 수성페인트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도료인 ‘숲으로 플렉스(SUPRO FLE-X·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KCC ‘숲으로 플렉스’는 다년간 축적해온 제품의 물성을 최고 수준으로 향상시킨 것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숲으로 플렉스’는 고급형 특수 이멀션수지를 사용해 내스크래치성, 내오염성, 청소성이 뛰어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특히 유동인구가 많아 내벽에 손상이 생기기 쉬운 실내공간이나 깔끔한 인테리어를 오래 유지해야 하는 공간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생활오염에도 뛰어나 성능을 자랑한다고 한다. 지우기 어려운 머스타드, 와인, 케첩, 커피를 사용한 오염시험 결과, 오염물질을 도포한 후 5분 뒤에 물세척만으로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것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숲으로 플렉스’는 환경부의 환경표지인증은 물론 항균 및 항곰팡이성 성능에 대한 공인 성적서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으로 선정되어 아토파환자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고 KCC 측은 밝혔다.

KCC는 이밖에도 1회 도장만으로 페인트 시공이 가능한 친환경 수성 페인트인 ‘숲으로 원코트’와 ‘숲으로 올인원’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유재훈 기자

igiza7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