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8', '갤럭시노트5', '갤럭시A5 2017',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떠오르는 대세 스마트폰 공동구매 어플 '모비톡'이 제휴 대리점 스타텔레콤과 함께 모니터를 선물로 증정하는 새봄맞이 특별 이벤트가 금일(13일) 종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7'을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 내 스타텔레콤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하고 구매후기를 남기면 'LG 24인치 모니터'를 100% 지급한다. '모비톡' 관계자는 "타 이벤트에 비해 혜택이 높은 만큼 상대적으로 이벤트 기간이 짧았다"며, "오늘까지는 참여 가능하니, 구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모비톡'에서는 '갤럭시S7', '갤럭시 S7 엣지',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갤럭시A5 2017' 구매 시 '기어S3'와 '노트북'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5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순금 한 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아이폰6S', '아이폰6S 플러스', '아이폰SE' 등의 휴대폰 구매 시 '플레이스테이션4', '갤럭시탭A 7.0', '스마트라 32인치 TV', '애플 에어팟', '기어핏2', '커피머신'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