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증권정보] 3월 첫 배당 시즌, 고배당 종목에 주목하자!
뉴스종합| 2011-03-04 11:01

◆ 투자자 증시 조정 속 안전한 투자처 선호
북아프리카 민주화 사태 확산 우려로 인해 최근 증시는 조정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조정을 받던 증시는 전일 큰 폭으로 반등하면서 2,000선을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지수의 방향성을 예측하기는 여전히 힘든 상황이다. 전문가들은 유가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상 변동성 장세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3일 리포트를 통해 증시가 조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이익의 안정성이 높아 꾸준한 배당이 이루어지고 있는 3월 결산 고배당 기업들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최근의 대외적 요인으로 인해 투자자들이 안전한 투자처를 선호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요 은행들의 1년 만기 예금 금리 수준이 3~4%임을 감안해 배당수익률이 5%이상인 종목을 기준으로 선정했다. 배당금의 기준은 2007년~2009년 사이의 평균 주당배당금이다.


◆ 2011년 첫 번째 배당시즌에 눈여겨 봐야할 종목
한국개발금융, 한양증권, 대신증권, 한국종합캐피탈, 메리츠종합금융증권, 부국증권, 이씨에스텔레콤, 국제일렉트릭코리아, 유화증권


◆ 유망 종목에 내 자금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하려면~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164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9%로 이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서 고객에게 0.015%의 저렴한 매매수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일부 증권사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2.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내 자금 300%,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최대 300%까지 대출하여 본인 자금 포함 400%까지 매수가 가능하고 금액으로는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서 투자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3.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4. 스탁론을 이용하려면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는 1644-4714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biz.heraldm.com/Kosdaq/CP/stockLoan.jsp

 


[No.1 증권포털 팍스넷] 03월 04일 종목검색 랭킹 50
하이닉스, 대한해운, 기아차, 코코, 젬백스, 신화인터텍, 아미노로직스, 일신석재, 삼성전기, 한화케미칼, 서울반도체, 아가방컴퍼니, STX팬오션, 테라리소스, 멜파스, SK이노베, 세운메디칼, 삼성전자, 두산엔진, STX조선, 코데즈컴바인, 성안, 셀트리온, 진흥기업, 현대건설, CT&T, 우리금융, 대한전선, AP시스템, KT, 조아제약, 모헨즈, SK컴즈, 엔알디, LS산전, 유아이에너지, 두산중공업, 씨모텍, 바이오스페, 오성엘에스티, 미주제강, 알티전자, 블루콤, 후성, 대우조선해양, 삼성증권, 두산인프라, 이수앱지스, 게임하이, 인텍플러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