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대기업의 100조원 투자 수혜” 통신장비 원천기술 확보한 핫머니 유입 종목!
뉴스종합| 2011-03-29 12:12

얼마 전 필자에게 모 증권사 직원에게서 전화가 왔다. 필자의 종목을 미리 좀 받아볼 수 없겠냐는 간곡한 부탁 때문이었다. 그만큼 필자가 찾아내는 종목들의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급등세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단타로 보자는 휴켐스는 단기 30% 폭등시세가 나오고 있고, 어보브반도체도 불과 며칠 만에 단기 50% 수익을 가뿐히 넘어섰다. 사생결단 물량확보를 외친 영남제분이 100% 넘게 급등한 것은 말할 나위도 없다. 이제는 급등한 종목을 일일이 나열하기도 식상할 정도다.


하지만 오늘 필자는 자랑을 좀 해야겠다. 그 동안 시장을 뜨겁게 달군 엔알디 300%, 서한 200%, 보령메디앙스 230% 수익을 넘겨버릴 종목을 드디어 공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오늘 종목은 100조원 투자 수혜를 고스란히 받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종목이기 때문이다.


급등의 이유는 너무나 명백하다. 스마트폰 + 태블릿PC 확대에 따른 수혜는 이 종목을 빼놓고는 절대 논할 수 없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지금 IT 업계는 난리도 아니다. 흡사 태풍이 오기 직전의 급박한 상황이다. 삼성전자, LG전자 뿐 아니라 SK텔레콤까지 지금 콧노래를 부르면서 눈을 부릅뜨고 있다. 스티브 잡스가 병가를 내면서 애플이 앞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시장에서 상당한 타격이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우리 나라 반도체 업체가 어떻게 세계 1위가 된 줄 알고 있는가? 일본이 CEO교체로 투자가 주춤할 때 엄청난 투자를 통해서 시장 점유율 1위로 올라섰기 때문이다. 그게 바로 지금 이 통신장비 시장에서 똑같은 일이 일어나고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SK텔레콤 등 대형 IT사들이 올해 100조원이라는 무지막지한 투자를 결정한 이유를 이제 이해가 될 것이다. 그럼 이 엄청난 자금은 통신장비 시장으로 빠르게 유입될 수 밖에 없다. 2,000원짜리 삼성테크윈이 12만원을 넘어간 이유가 장비주에 대한 투자라면 이제는 이 종목이다.


동사는 4G 도입 조기 도입에 따라 실적이 사상 최대를 기록하면서 빠르게 늘어날 수 밖에 없다. 특히 통신 장비에 있어서 원천 기술을 M&A로 확보를 해버렸다. 롯데마트 통큰치킨처럼 경쟁사와 완전히 차원이 다른 투자를 감행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SK텔레콤이 3조원, KT가 1조 6천억원, LG가 1조 2천억을 투자하는 수혜를 고스란히 받을 것이다.


다른 경쟁업체들은 통신 3사 중에서 보통 하나의 기업과 거래선을 유지하고 있다. 기술력이 딸려서 그렇다. 그러나 이 종목은 통신 3사 모두가 장비를 좀 달라고 사정할 정도다. 통신 장비의 기준 자체를 동사가 만들어내기 때문이다. 특히 삼성전자가 해외시장 진출에 나서면서 동사와 동반 진출한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다.


실적도 3분기부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더 무서운 것은 매집이다. 작년 상반기 이후 6개월 동안 매집된 물량만 해도 400만주가 넘는다. 그런데 최대주주와 특수 관계인 지분이 50%가 넘는다. 그럼 남은 물량은 고작 100만주 내외 밖에 되지 않는다. 한번 튀면 과거 조비와 같이 점 상한가로 붙어버리는 급등세가 나올 최적의 조건을 갖추었다는 뜻이다.


필자가 마지막으로 부탁하지만, 이 좋은 시장에서 올라갈 명분이 확실한 종목만 공략하기 바란다. 자칫 30%짜리 상승으로 끝날 잡주나, 손실 난 종목을 들고서 전전 긍긍하는 투자자라면 지금 당장 결단을 내려야 한다.


특히 주식 시장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는 투자자라면 지금 이 종목은 더 중요하다. 옆집 아줌마나, 직장 동료가 말하는 쓸데 없는 거짓 정보에 현혹되지 말고, 이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엄청난 수익률 랠리가 지금 코 앞에 있다.


[첫째, 사상 최대 실적 기대! 100조 투자 수혜 1순위 종목!]


올해 실적은 사상 최대 실적 갱신이 기대된다. 100조원이라는 돈은 장난이 아니다. 이 돈이 동사로 몰려들고 있다. 지금 어떤 것 보다 대한민국에서 절실한 것이 바로 이 기업이 만드는 제품을 대한민국 전역에 뿌리는 일이다. 두고 보면 알 수 있다. 엄청난 기업 실적 업그레이드가 가속화될 것이다.


[둘째, 2,000원에서 12만원 급등한 삼성테크윈과 똑같다! 원천기술 완벽 확보!]


과거 이런 대규모 투자로 삼성테크윈이 2,000원짜리 잡주에서 12만원 골드주로 변했다. 동사는 이미 원천기술까지 완벽히 확보한 상태다. 앞으로 실적이 얼마나 폭발할지 가늠하기도 어렵다. 업황 + 실적 + 기술적 흐름 모두 6,000% 급등한 삼성테크윈과 너무나 똑같다. 조만간 새로운 황제주의 탄생을 보게 될 것이다.


[셋째, 국내 IT 대기업은 모두 탐낸다! 대세 결정!]


동사가 가진 기술력과 영업력은 업계 최고 수준을 넘어 국내 어지간한 IT 대기업들을 능가한다. 고작 몇 천원짜리 종목이라고 생각하지만, 대기업들은 그렇지 않다. 통신 3사 뿐 아니라 삼성전자까지 동사에 대한 극진한 대우와 함께 동반 해외 진출에도 나서고 있다. 대세는 이미 결정됐다!


[넷째, 대주주 물량 50% 이상! 남은 유통 물량이 씨가 마른다! 곧 튄다!]


이런 종목을 세력들이 가만히 놔둘 리가 없다. 특히 이 종목은 주가를 급등시킬 요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대주주가 잡고 있는 물량이 50%가 넘는다. 여기에 급격한 매집세가 몇 개월 진행되면서 어마어마한 물량이 미국계 핫머니 세력에게 넘어갔다. 유통물량 자체가 사라지면서 작은 매수세 하나만 들어와도 점 상한가로 날라갈 조건을 갖춘 것으로 판단된다. 지금 당장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오늘의 추천주★ 주식계좌, 10억으로 불려줄 상위1% 특급재료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0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어보브반도체, AJS, 중외신약, 옴니시스템, 크린앤사이언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