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롯데닷컴, 어린이날 소아암 환우들에 매직쇼를
뉴스종합| 2011-04-27 09:14
롯데닷컴(대표 강현구)은 5월 4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서 소아암 환아를 위한 ‘어린이날 매직쇼 <희망술사가 찾아옵니다>’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날에도 바깥 나들이가 힘든 소아암 환아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롯데닷컴은 고객봉사단과 사내봉사단이 소아암 환우들에게 선물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매직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나눔행사는 지난 2개월 간 네티즌이 꾸준히 참여한 결과라 더욱 뜻 깊다. 롯데닷컴은 지난 2월부터 페이스북 팬 페이지 뷰티넘버원(facebook.com/lottebeauty)과 트위터 계정 (twitter.com/lottebeauty)을 통해 ‘뷰티나눔’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내면에서 나온다는 의미로, 뷰티나눔 캠페인에 ‘참여’ 의사를 밝히면 한 명당 1000원을 롯데닷컴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대신 기부한다. 현기부금은 소아암 환아에게 어린이날 희망선물을 전달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뷰티나눔 이벤트에 참여한 팬과 팔로워는 1422명, 선물은 ‘뷰티나누美’로 선정된 고객 자원봉사단과 롯데닷컴 사내봉사단이 전달할 예정이다.

문유미 롯데닷컴 IMC팀 팀장은 “이번 행사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분들의 뜻을 하나로 모았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황혜진 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