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소지섭, ‘파워에이드 ’ 모델로 발탁
뉴스종합| 2011-04-27 10:28
소지섭이 파워에이드 광고모델로 나선다. 한국코카콜라는 기존 파워에이드 제품을 ‘ION4’ 전해질 시스템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파워에이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스타 소지섭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지섭은 수영과 수구는 물론 테니스와 골프, 권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고 뛰어난 실력까지 갖춘 만능 스포츠맨일뿐 아니라,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업그레이드되는 소지섭의 이미지가 이번 업그레이드된 파워에이드에 적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된 것.

소지섭은 수구선수 출신답게 톱 클래스 연기자 중에서도 단연 스포츠 감각이 뛰어난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테니스 실력도 상당하며, 골프 수준도 상당하다는 후문이다. 최근에는 영화 ‘오직 그대만’에 캐스팅된 소지섭은 영화에서 한 여자를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하는 권투선수 캐릭터를 맡으면서 복싱 삼매경에 빠져 있다. 


소지섭은 특히 지난해부터는 연기자로서뿐만 아니라 사진 작가와 래퍼로 잇따라 변신하는 등 주어진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쉼 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해왔다. 소지섭은 금번에 ‘ION4’ 전해질 시스템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파워에이드’ 모델로서, 파워에이드 TV CF를 통해 스포츠를 열정적으로 즐기는 모습은 물론 스트리트 배틀도 불사하는 거칠고 야성적인 모습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지섭은 TV CF는 물론 인쇄매체,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며, TV CF는 5월중에 방영 될 예정이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