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일반
“피인수 M&A 재료!” 급등 초읽기에 들어간 초대박주!
뉴스종합| 2011-05-21 12:12

급등의 에너지가 폭발직전에 절묘하게 감지되었으며, 시장의 자금이 빠르게 유입되어 5월장 내내 급등하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황금 대박주를 발굴하였다. 세계 1위를 석권했으며, M&A라는 재료로 시장 급락에도 상관없이 급등랠리를 보여줄 괴력의 급등 임박주이다.


단도직입적으로, 동사는 거대세력이 단기간에 몇배의 급등시세를 노려볼만한 타켓으로 점 찍은 5월장 최대의 돌풍주로,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잡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재료가 수면위로 부각되고 있기에, 놓치고 후회하는 일이 절대적으로 없어야 할 것이다.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급등의 명분이 확실한 이종목은 “M&A 피인수재료 + 시장점유율1위 + 유보율 900% + IT신기술 국산화 + 강력한 세력 매집” 이라는 급등의 필수 요건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동사가 M&A 타겟이 되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세력들의 핫머니가급속도로 동사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이다. 시장점유율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또 다른 미래 신기술의 핵심부품인 신제품의 출시까지 앞두고 있다.


줄줄이 대기한 특급재료들이 본격적으로 이슈화되기 시작한다면 상한가 서너 방 나오고 끝날 종목이 아닌 신화적인 종목이 확실하며, 역사적 신고가 랠리를 시작하게 될 급등주이다.


눈을 비비고 또 비벼도 믿기지 않는 주가형성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놀랍지만, 기절초풍할 실적까지 가지고 있다. 이제 한방이 터지는 변곡점에 바짝 다가선 상태로 지수와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전개될 대박패턴의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최근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승부주이다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으로 물량의 씨를 말리고 있는 이 종목의 주가가 얼마나 폭등할지는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 첫째, 극비재료, 대박의 조건 모두 갖춘 급등주로 급등 초읽기!


M&A 타겟이 되고 있으며, IT신기술 국산화라는 초특급 재료들이 연이어 터지고 있어,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끓고 있는데, 미래 신사업을 선점할 독보적인 기술을 개발하여 글로벌 대기업의 놀라움과 부러움을 불러왔으며, 선주문도 폭증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가 되기도 전에 재료가 가시화되려 하고 있어 주가는 급등 초읽기에 들어간 상황이다.

 

▶ 둘째, 시장 점유율 1위!  대박은 이런 종목에서 터진다!


독자적인 개발로 해당 제품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였으며, 해당 분야 독보적인 존재로 경쟁을 원천적으로 봉쇄하는데 성공하였다. 또한, 숨겨진 핵심 재료까지 노출되는 날에는 주가가 어디까지 오를지 감이 안 온다.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오늘의 추천주★ “전기차 시스템 신기술 개발” 1000% 터질 천원대 초저평가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54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진흥기업, 이니시스, 대호에이엘, 현대하이스코, 일신석재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