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에스티아 온라인’ 26일부터 공개 서비스 
뉴스종합| 2011-05-26 10:13
와이디온라인은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가 26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2번의 게임 시스템 점검과 서버 부하 테스트를 거쳐 오픈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파티 플레이가 필수적인 기존 MMORPG와는 달리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솔로 플레이’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

제자리에서 퀘스트 수락과 완료가 가능한 ‘기도 시스템’, 위험한 순간 100% 최상의 능력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난이도를 선택해 1인 입장까지 가능한 ‘인스턴스 던전’ 등의 컨텐츠들을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기본적으로 게임은 즐기기 위해 하는 것이다”라며, “마에스티아는 게임에 조금 서툴다고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도 없고, 파티를 찾으려고 시간을 허비할 필요도 없다”고 말했다.


한편,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는 공개 서비스를 맞이해 홍보 모델 ‘지나와의 짜릿한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제 지나와의 만남의 기회는 게임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지나의 데이트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고객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