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현대증권, 월지급식 펀드 서비스 출시
뉴스종합| 2011-06-20 10:40
현대증권은 20일 고객 맞춤형 월지급식 펀드 서비스인 ‘QnA 머니플랜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펀드 상품, 지급방식, 지급시기 등을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자동 환매돼 CMA 계좌로 자동 입금되는 펀드 서비스다. 매월 입금되는 자금을 연금, 생활비, 자녀교육비, 적립식펀드 투자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고, 정기적인 자동환매 시스템을 통해 시장 변동 위험을 방어하는 역적립식의 투자효과도 누릴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지급방식은 정액식, 정률식, 이익금지급식과 지급주기는 1개월 또는 3개월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총 3개 유형, 12 종의 추천 펀드 리스트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국내외 펀드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최소가입금은 100만원, 가입기간은 1년 이상이다. 장기 우량고객에 대해 건강검진비 지원, 세무상담서비스, 자동입금 계좌인 CMA의 4.1% 고수익 제공 및 출금이체 수수료 면제 등을 제공한다.

이봉기 WM사업본부장은 “노후 자금 준비에 적절한 대안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생활자금 수령이 필요한 고객에게 스마트한 자금활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지급방식 및 주기 투자대상 상품에 있어서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지숙 기자 @hemhaw75>

jsha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