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주)오베론코스메틱, ‘닥터시자르 스트레치케어 슬리밍 크림’ 출시
라이프| 2011-06-25 10:42
튼살, 부분비만 동시에 관리·개선 시키는 고기능성 제품

튼살크림 명품브랜드 닥터시자르(Dr. CIZAR)로 화제를 모았던 (주)오베론코스메틱(대표 이상정 www.eoberon.com)이 최근, 아가맘과 청소년 성장기의 피부관리를 위한 전문 크림 ‘닥터시자르 스트레치케어 슬리밍 크림’을 출시해 또 한번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허원료인 시자르와 프랑스 세더마사의 국제특허원료인 BodyFint(WO 2004/024695 A1)가 함유 돼 있는 ‘닥터시자르 스트레치케어 슬리밍 크림’은 여성들의 튼살과 비만, 다이어트에 효과를 주며 피부를 슬림하고 유연하게 가꿔 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판매가는 7만원.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로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내일까지 무려 50%할인(할인가 3만5천원) 해주고 있다. 오베론코스메틱 이상정 대표는 “튼살과 셀룰라이트 관리가 동시에 이뤄지는 ‘닥터시자르 스트레치케어 슬리밍 크림’은 CLA(공액리놀렌산), HCA(가르시니아 캄포지아추출물), 고추추출물, 괴화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함유 돼 있다”며 “집중관리를 필요로 하는 배, 가슴, 허벅지, 엉덩이 등의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골고루 공급해 피부탄력과 슬림한 피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2in1 System을 적용 시킨 크림이다”고 제품소개를 밝혔다. 임산부와 청소년들 사이에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시자르’는 9년간 전문의료진이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제품으로 지난 2월 미국 FDA(식품의학안전국)로부터 일반의약품(OTC)과 동시에 화장품으로 등록, 제품 유효성과 안전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닥터시자르는 ‘팽창선조예방 및 치료용조성물’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살트임의 원인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에 도움을 주고 진피층에 풍부한 영양 공급 및 피부를 보호해 튼살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졌다. 또, 피부에 탄력과 강력한 보습을 부여해 민감한 피부에 트러블을 방지하므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튼살크림의 신화를 창조하고 있는 오베론코스메틱은 지난 15일 SBS 생방송 ‘중소기업 대한민국 힘’에 소개 되며 품질우위의 제품 개발을 통해 임산부와 유소아,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튼살로 인한 고민 해결을 위해 노력하는 성공비결을 밝혔다.

최근, 전국 유아관련 박람회에 참가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닥터시자르’ 및 ‘닥터시자르 스트레치케어 슬리밍 크림’은 높은 브랜드 선호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튼살예방 보다 이미 튼살이 생긴 아가맘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이에 앞서 닥터시자르는 ‘아가방앤컴퍼니’의 아가방, 엘르, 베이직엘르, 에뜨와, 디어베이비 등 전체 브랜드 700여 매장과 베지밀로 유명한 ‘정식품’에 납품 계약을 마쳤다.

회사측은 “의학적 아이디어의 산실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있다”고 강조하며 “21세기 의학발전의 새로운 도전은 품질우위의 제품 개발과 이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에 있다”고 말했다. 화장품과학을 선도하는 리딩기업을 표방하며 임산부화장품 명품브랜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오베론코스메틱 이상정 대표는 지난 4월 16일 소공동 롯데호텔 사파이어 룸에서 열린 (사)한국여자의사회 제 55차 정기 총회에서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