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주
“완벽한 세력매집!”수백% 수익 노려 졸 줄기세포 테마 新대장주!
뉴스종합| 2011-07-03 12:47
인생을 바꿀 기회가 주식투자를 하며 몇 번이나 있을까?

우리 생애 단 한차례 볼까 말까한 대급등 직전의 극비세력주 종목이 드디어 한번 더 탄생한다! 과거 여의도 세력주로 밝혀진 산성피앤씨가 50배↑라는 어마어마한 역사적 급등을 내준 바 있는데, 아마도 이번 종목도 그 못지 않게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태세라 당장 내일부터 점 상한가로 날아가버리는 건 아닌지 필자도 조마조마할 뿐이다!

매월 시장에 속출하는 급등종목이란 급등종목은 모두 잡아주고 있는데, 이처럼 연속적인 급등주 시세에 몸을 맡기지 못한다면 단기에 수백~수천% 누적수익률은 개인투자자들에겐 꿈 같은 일일 것이다. 그러나, 진작 함께 못했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절대정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45번 “절대정보”

‘단 한 종목으로 정말 수백%도 노려볼 만한 초대박 종목’을 극적으로 발굴했는데, 최근 이슈들(4대강 지류사업, 평창 동계올림픽, 차량경량화, 일본발 대지진)은 너무나 우스울 정도로 비교조차 안 되는 강력한 재료와 정책이슈를 담은 종목이 드디어 터져 나온다!

또한,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까지 대박주로서의 급등시나리오를 완벽히 갖춘 종목’으로 종목 확인 후엔 절대 주위에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발빠른 매집에 총력을 기울여주길 먼저 당부드린다.

무엇보다도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줄기세포 테마의 대장주’ 자격을 모두 가졌으며, ‘정부와 삼성의 천문학적 규모 투자가 확정되어 있는 바이오시밀러와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심지어 ‘식약청으로부터 동사의 줄기세포 치료제 임상시험 승인이 완료’ 되었는데 이것이 알려지지 않아 아직 조정구간에서 급등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 바이넥스, 제넥신 등의 어설프게 노출 후 하락하는 종목들과는 절대 비교를 불허한다!

여기에 올해 대선테마에서의 고연령, 저출산, 복지 혜택 관련 정책들과도 교묘하게 맞물리며 동사에 대한 의구심은 높아져만 갈 텐데 이미 몇몇 대선 주자로 손꼽히는 후보들은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소문이다. 최근 박근혜, 손학규, 정몽준 등 대선 후보들과 직간접적으로 관련된 기업들이 들썩이는 것만 보아도 2년 안에 이 대선주자들이 연관된 종목들이 얼마나 큰 등락을 보여줄지 알 수 있을 정도이다.

단순히 PER 수준만 보더라도 올해 실적 기준, 해외 경쟁사들 대비 2배 이상 저평가되어 있으며, 현재 터져주고 있는 관련시장에 대한 엄청난 설비투자 증가세와 올해 유력한 가능수주가 산더미같이 쌓여있다는 부분이 추정치에 제대로 반영이 안된 것을 감안한다면 적어도 3~4배 정도는 저평가 상태다. 특히나, 이번 달 초대형 이벤트가 상당히 굵직하게 남아있다.

마지막으로 당부컨대, 이 종목 매수 후에 급등에 놀란 나머지 무릎조차 오르지 않은 시세에 팔아 수십 배의 수익을 놓치는 실수를 저질러서는 안될 것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도 시세의 머리끝자락까지 철저히 물고 늘어질 종목인 만큼 인생의 회심의 승부주로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절대정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45번 “절대정보”

★오늘의 추천주★ “연비향상 독점 개발” 산성피앤씨 3000%↑ 단기 대박에 도전한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04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동원수산, 바른전자, 리켐, 한진해운, 보령메디앙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