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GS샵, 진도와 손잡고 ‘모피’ 판매방송
뉴스종합| 2011-08-29 13:31
GS샵이 ‘진도 모피’를 판매한다. GS샵은 29일 오전 7시 55분 부터 1시간동안 모피전문기업 진도와 손잡고 90만원대의 ‘진도 끌레베’ 모피와 300만원대의 ‘진도 끌레베 휘메일 호피 밍크코트’ 등 여러가지 모피를 판매하는 방송을 실시한다.

99만원에 판매하는 ‘진도 끌레베 프리스티지 하프코트’는 최고급 밍크 소재를 독특한 헤링본 무늬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처리했다. 이 모피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에 허리를 조일 수 있는 데다 우아하면서 캐쥬얼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GS샵은 또 300만원대 풀스킨 밍크코트도 함께 방송한다. 359만원하는 ‘진도 끌레베 휘메일 호피 밍크코트’는 와일드퍼의 유행에 따라 야성적인 호피 무늬를 디자인했다. A라인을 살린 ‘진도 끌레베 프리미엄 밍크코트’는 399만원이다.

GS샵 관계자는 “진도 끌레베 휘메일 호피 밍크코트와 진도 끌레베 프리미엄 밍크코트 등은 최고급 휘메일 밍크를 최상급 작업 공정으로 가공해 촉감이 부드럽고 광택이 뛰어난 게 매력이다”고 설명했다. GS샵은 모피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모피 세탁권을 증정하는 고객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랭킹뉴스